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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rter08_Solver (2023. 4. 4)STUDY: TWA후디니 랭글러 2기 Starter 2023. 4. 5. 02:51
Solver: 시간에 따라 주어진 세팅에 맞게 작업을 수행해 주는 것
➡ 중요한 것은 어디에서 어떤 수행이 일어날지 그 과정이다.(시간당 얼만큼 움직일 것인가)
in solver
- 4개의 input노드와 연결된 object merge: 각각의 input 노드 결과 값 반환
-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Prev_Frame: 이전 프레임의 solver 결과를 불러오며, 첫번째 input을 main input으로 인지한다.
- solver 내에서 수정한 후 반드시 geometry 상으로 나와서 되도록 reset simmulation으로 캐시를 초기화한 후 결과를 확인한다.
- 어느 과정에 있는 노드에 플래그가 켜져있어 solver의 결과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최종결과에 output 노드를 연결한다.
- solver의 첫 결과는 효과가 적용된 상태부터 시작한다.
solver 내부 일정한 간격으로 이동하다가 한계 지점에 다다르면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시뮬레이션
- 이동하는 간격(movex)이 현재 위치(@P.x)에서 한계 지점(limit)까지의 거리보다 커진다면(조건문) 한계 지점을 넘지 않고, 한계 지점에서 현재 위치만큼만 이동한다.
- 간격과 한계 지점은 파라미터로 만든다.
- 이 효과를 최종 위치에 더한다.
간신히 고난주간이 시작하기 전에 진도를 따라 잡았다. 최고의 컨디션을 준비하여 고난주간을 헤쳐나가야 하기 때문에 되도록 그 전에 밀린 진도를 해결하고 싶었다. 고난주간에 있을 과제도 벌써부터 막막해졌다. 말도 안되게 해결 능력이 부족한 사람 접니다...😭 최대한 오늘 귀띔해준 tip을 잘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가보자. 화이팅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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